正在加载
请稍等

菜单

文章

Home 자바 스크립트 다운로드 링크
Home 자바 스크립트 다운로드 링크

자바 스크립트 다운로드 링크

未分类 by

TypeScript GitHub에 개발 되고있다. TypeScript 컴파일러는 TypeScript에서 구현 되며 모든 JavaScript 호스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ntouchdown 또는 onClick과 같은 사용자 상호 작용 이벤트 내에서 saveas를 실행 해야 합니다. 를 실행 하면 saveas가 트리거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고정 원하는 경우 iOS를 saveas의 제한으로 인해 새 창에서 다운로드 하는 대신에 열립니다,이 버그가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가 애플에 게 알려주십시오. 지금 나는 특정 한 페이지에 파일을 올려 주기 하 고, 또한 그 페이지에 올려 주기 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나는 더 깊은 방법을 위해 나중에 돌려보낼 필요가 있을 수도 있다: 페이지에서 파일을 삭제 하거나, 새로 업로드 된 것으로 기존 파일을 겹쳐서 쓰십시오. JavaScript를 사용 하 여 웹 사이트에 대화형 작업을 추가 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만약 당신이 외부 사이트에가는 거 야 또 다른 이유로 새 창에서 링크를 열고 싶어요. […] 자바 스크립트 튜토리얼에서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 만들기 크리스 웨스트 […] TypeScript는 강력한 구성 요소를 구축할 수 있도록, ecmascript 2015 및 미래 제안서, 비동기 기능 및 decorators 등의 최신 및 진화 자바 스크립트 기능에 대 한 지원을 제공 합니다.

GitHub에 대 한 사양을 읽고 또는 docx 또는 pdf로 다운로드 합니다. 난 당신이 정말로 조심 해야 할 유일한 것은 당신이 브라우저 자체에 원시 데이터를 주입 하 고 있다고 생각 합니다. ` href ` 특성은 사용자가 다운로드 하는 데이터를 그대로 유지 합니다. 당신은 때로는 베이스 64 이미지 파일을 볼 수 있듯이, 너무 많아 클라이언트 쪽에 부담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브라우저 제한 크기가 현명 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얼마나 많은 데이터를 저장 하 고 있는지에 주의 해야 합니다. 나는 인터넷 정보 서비스 관리자 c 폴더를 설정 하 고 또한 그 위치에 하나의 html 파일을 유지 하 고 작업 벌금을 http://localhost으로 브라우저에서 실행 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어떻게 그렇게 할 자바 스크립트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 작업을 수행 해야 합니다. 실제 다운로드는 생성 된 blob 개체에 대 한 링크로 새로 만든 태그에 사용 되는 blob 개체를 만들어 자동으로 클릭 하 여 “파일 저장” 대화 상자를 엽니다. 게다가 그것은 몸에 (Firefox를 위한 고침 인) 추가 되 고 몸에서 나중에 제거 된다 (우리는 우리의 몸에 보이지 않는 꼬리표의 톤이 있고 싶지 않다). 생략 된 CSS 규칙을 무시 하면 개념이 매우 간단 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기억 하 고 싶은 한 가지는 순서 대로 모든 문자가 올바르게 사용 하려는 것입니다 다운로드 되었는지 확인 하는 것입니다. 필자는 escape ()를 사용 하는 구현을 보았고,이 함수는 더 이상 작동 하지 않으며 항상 문자를 올바르게 인코딩해야 한다. 다운로드에 대 한 iPad 사용자를 알려 줍 업데이 트를 주셔서 감사 합니다, 그것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구글 크롬을 사용 하 고 당신이 옵션을 “자동-오픈 다운로드 한 파일을 활성화” 상상해, 당신은 악의적인 웹 사이트에 입력 하 고 그것은 알 수 없는 파일의 다운로드를 생성 하 여 불운 합니다. 당신은이 이야기가 끝나는 방법을 알고 있다. 다음과 같은 간단한 기능을 사용 하면 모든 서버에 문의 하지 않고 브라우저에서 직접 파일의 다운로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요소의 다운로드 특성을 사용 하는 모든 HTML5 준비 브라우저에서 작동 : TypeScript는 자바 스크립트 개발자의 수백만 오늘 알고 있는 동일한 구문과 의미에서 시작 됩니다. 기존의 자바 스크립트 코드를 사용 하 여, 인기 있는 자바 스크립트 라이브러리를 통합, 자바 스크립트에서 TypeScript 코드를 호출 합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연결에 표적 세트를 수동으로 갖고 싶을.

하지만 당신은 너무 많은 두통이 없이는 그 행동을 추가할 수 있으며 점차적으로 이미 HTML을 향상 지능형 클라이언트 쪽 프로그래밍. 따라서, 파일의 자동 다운로드는 최근 몇 년 동안 달성 하기 어렵지만, 지금은 HTML5 도입으로,이 작업을 달성 하기 쉽게 되고있다.

 

06 2018-07